글번호
1148675

(수정) 2025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진행 안내

작성자
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
조회수
86
등록일
2025.04.16
수정일
2025.05.07

안녕하세요 건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입니다.




▼ 2025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하여 안내드리오니, 학생분들은 필히 기간내에 서류 및 논문관련 자료를 제출바랍니다. ▼





1) 심사일정


   25. 05. 09.(금), 05.19.(월), 05.26.(월), 05.29.(목) 진행 예정입니다.

   * 첨부된 엑셀파일에서 개별 일정 및 장소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 (시간엄수)
   * 5/9(금)의 경우 기존 시간대에서 변경되었으니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!!!






2) 심사 전 서류 제출


   박사생 : 개별 안내 예정


   석사생 : 25. 05. 16.(수) 16:00까지 심사논문 출력본 3부를 학과 사무실(상허연구관 501호)로 제출바랍니다.


   또한 이메일을 통하여 심사위원 교수님들께 심사논문 원본파일, 논문파일ppt 제출바랍니다.






3) 심사 후 서류 제출


   25. 06. 10. (화) 16:00까지 다음 서류를 학과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.


   : 연구윤리확인서, 심사위원위촉서, 심사신청서, 카피킬러(유사도검사)


     *심사 후 제목이 변경된 학생들은 제목이 변경된 재출력 서류들을 제출해주세요.


      (제목 변경은 2025. 06. 05.(목) 17:00까지 가능합니다. (학사정보시스템 내 신청자 본인 직접 변경))


     *카피킬러는 본인이 직접 지도교수님께 표지의 서명 및 검토의견을 받아서 제출해야 하며, 나머지 서류들은 서명 받을 필요 없습니다.


      (서명 옆의 지도교수, 주임교수 성함은 기재되어야 함)


     *카피킬러는 기본설정/기본보기로 출력해야 합니다.


     *연구윤리준수확인서 - 확인자에 지도교수 성함 적으시면 됩니다.


     *모든 서류의 학생 본인 서명은 필수입니다.





4) 심사 후 학위청구논문 온라인 업로드


 25.06.27.(금) 17:00까지 konkuk.dcollection.net 접속 후 업로드, 승인 대시 (기한보다 2-3일 전 업로드 권장)


    *승인완료 후 학위논문저작권동의서 출력 가능

    *웹 업로드 시, 심사위원 성명 및 서명(도장)이 날인된 인준지 스캔본을 별도 업로드해야 하며 원본은 신청자 본인이 보관





5) 학위논문 저작권동의서 제출


   2025. 06. 23.(월) 09:00 ~ 2025. 07. 11.(금) 17:00


   학위청구논문 온라인 업로드 승인 완료 후 출력 -> 학위논문저작권동의서 작성 및 스캔하여 도서관홈페이지>연구학습지원>학위논문저작권동의서 등록에서 로그인 후 제출


   학위논문제출확인서는 별도 출력/제출하지 않음


    *외국인학생들은 학위청구논문 온라인 업로드 및 저작권동의서 제출 후 승인처리(제출일로부터 약 일주일 필요) 확인 후 출국이 가능합니다.




- 참고사항: 


 심사관련: 2025.1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안내서 참조 요망


  *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졸업 탭 내 게재


https://grad.konkuk.ac.kr/grad/10301/subview.do?enc=Zm5jdDF8QEB8JTJGYmJzJTJGZ3JhZCUyRjI2MiUyRjExNDYzMzglMkZhcnRjbFZpZXcuZG8lM0ZwYWdlJTNEMSUyNnNyY2hDb2x1bW4lM0RzaiUyNnNyY2hXcmQlM0QyMDI0LisyJUVEJTk1JTk5JUVBJUI4JUIwJTI2YmJzQ2xTZXElM0QxMzE4JTI2YmJzT3BlbldyZFNlcSUzRCUyNnJnc0JnbmRlU3RyJTNEJTI2cmdzRW5kZGVTdHIlM0QlMjZpc1ZpZXdNaW5lJTNEZmFsc2UlMjZwYXNzd29yZCUzRCUyNg%3D%3D





심사 대상자는 본 공지를 확인 후, 메신저를 통해 공지를 확인했음을 학과 조교에게 회신바랍니다. 


문의사항 발생 시, 학과사무실(02-450-4049) 또는 메신저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
첨부파일
이전글
2025학년도 1학기 신(편)입생 기초학점 인정 결과 안내
다음글
다음글이(가) 없습니다.